판도, 미스로나와 Covid 발가락이 질병의 언어가 개발 방법 두려움과 편견에 의해 형성, 돼지갈비찜

œ 우리는 이제 disease.이는 신비한 393 경우가 있었다 다음 2월 11일 2020 뒤로 역사적인 발표에서 세계 보건기구 (World Health Organization)의 감독의 말이었다의 이름이 새로운 호흡기 중국 외부 질병 그리고 대부분의 장소 수명은 정상적으로 계속했다.

œCovid-19.아이오와 LL 철자 C-O-V-I-D를 하나 구 그는 계속 하이픈.약간은 우리가이 이상한 기술 들리는 문구가 가계 이름 만 시대정의 같은 날 one.On 단지가 될 것이라고 알지 못했다 바이러스의 가족을 연구 바이러스의 분류에 관한 국제위원회의 코로나 연구 그룹 즉 사스 메르과 종이를 돌진 감기의 일부 균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œn œnovel 위해 서 그 때까지 2019-nCoV라고되었다는 병원체는 redesignated.새 이름은 코로나 바이러스 자체와 함께 시간 수십억 사용되어왔다 œsevere 급성 호흡기 증후군 코로나 바이러스 2A 또는 Sars-CoV-2.Fast 앞으로 년 8 월 2020 년 그리고이 두 용어였다.

동향 ( œselfie ) 생각 본격화로 새로운 단어는 일반적으로 점진적으로 언어를 입력하거나 새로운 수입 (예 오렌지 아보카도 같은 음식에서와 같이) 인기가된다.

그러나 전염병 아레나 t 그 그들이 사회 투쟁 각각의 새에 적응하기로 신속하고 과학적인 용어와 속어로 우리를 습격 확산과 같은 무서운 presence.We 되세요 났 구요 Covid-19 Covid에 특정 코로나 사스COV-2는 이제 대부분 œcoronavirus 이며 œthe pandemic (호주의 일부를 들어 œpando ) OEA rona 에 의해 연결되어있는 심지어 œmiss Rona 바이러스에 연결된 경험을 설명하는 용어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œhappy hypoxia œCovid toe 고통 또는 œlong-haulers 될 그들은에서 위기의 사회적 영향에 적용되므로 이전에 틈새 단어와 구문을 둘러 보곤 익숙해 œlockdown 에 œfurlough 와 œshelter에서 place 국지적 인 세상 이곳에왔다 물론 연결의 생각하지와 도다 야 의 수준 어디에서 정보 순환 속도를 어지럽게에서.치명적인 질병 발생은 수세기 동안 포위 인류 그것은 각각 지참 새로운 어휘 그리고 위협을 개념화하는 새로운 방법을 .차 세계 대전 후 œflu mask 을 입고 미국의 경찰관.사진 국소 보도 기관 For 낸시 브리스가 역사가과 미국의 유행성의 저자 질병의 이름을 지정 1918 년 인플루엔자 전염병의 잃어버린 세계는 중요한 사회적 기능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œPeople는 이해할 수없는 뭔가의 중간에 이해 필사적이다.

그리고 그 불확실성 속에서 우리는 우리가 알 수있는 것들에 대한보고이 증상을 요약 포함 할 수 우리가 control.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œRussian sneeze 1천8백89에서 90 사이 독감에 대한 하나의 이름이었다) 질병의 심각성을 경시 ( œthree 일 fever 1918 년 미국 정부의 정보 전단지에 사용) 또는 가장 악명 특정 국가 나 지역 사회에 연결 (독감 스페인어 아시아와 러시아 분할왔다 및 에이즈는 처음 œgay 관련 면역의 deficiency 또는로 알려진에도 œgay cancer )Donald 트럼프 조건 œChina를 사용하여 자신의 실패에서 반 중국 정서와 전환의 관심을 자극하는 것을 시도하고있다 virus 와 œkung flu 하지만 1918 년 안티스페인어 느낌에 대한 증거가 부족한 것입니다.

œIt s의 비교적 간단한 브리스가 발발에 가장 널리 사용되는 이름에 대해 말한다.

œSpain은 차 세계 대전 동안 중립 국가를했다.

스페인계의 사람에 대한 대유행은 1918 년 가을에 미국을 압도 할 때 다른 나라는 initially.이야기를 숨겨 반면 거기 어떤 반발 그들은이 재앙 보고에 대해 매우 열려 그래서.국가는 강박 관념으로 질병이 어떻게 든 황제에 의해 조작 된 음모라고 소문 독일 최초의 세계 대전에서의 적의에 집중했다.

뿐만 아니라도 풍부 무술 은유.독감은 œour FOEA 기침과 재채기에서 물방울이 기계 guns에서 분사 œbullets 의사와 간호사에 비교 하였다되었다 œsoldiers에서 white Oddly 충분한 단어 œpandemic 했다 상대적으로 거의 사용되지 않았다.

역사 학자 톰 유잉은 1천9백18에서 19 사이에 대한 신문 기록을 검색하고 1889 년 발발 등을 참조하여 단어의 335 사용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을 발견했다.

대신 œepidemic 45461 인스턴스가 선택의 기간이었다.

독감에 대한 또 다른 일반적인 단어 œgrippe 지금은 완전히 영어 사용으로 떨어 23649 번 사용되었다.

프랑스에서 차용 그것은 변화하는 의미로 œto seize 의미 게르만 단어에서 파생 œafflict 또한 이는 우리가 단어를 얻을 곳 œgripe A œGrippe 하였다 또한 일반적으로 œRussian flu 로 알려진 1889 년 유럽과 미주 휩쓴 전염병 그리고 Ewing 의 현재 연구의 주제를 설명하는 데 사용.세인트 피터스 버그에서 호흡기 질환의 œWestern 신문 기록 널리 경우.초기 1890s 로 주위에 그 이름을 꽤 많이 스틱 그들은 매우 빠르게에게 러시아어 인플루엔자 또는 러시아어 grippe을 A를 호출 시작합니다.

다시 그러나 지리적 라벨 didn t는 pejorative.Which가 러시아 특히 모두가 그들과 함께 시작한다는 생각으로 매혹되었다 대답 특히 것으로 보인다.

이전 독감 전염병에서 질병은 설명했다 œRussian illness 독일과 이탈리아 그리고 œChinese catarrh 러시아한다.

이 전염병은 거의 항상 다른 장소에서 도착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멀리 œus 에서 이상적 다른 곳에 그것에 대한 책임을 마련하기 위해 일관된 욕망있을 것 같습니다.

예술에 대하여 그란 분노하여 버스 포스터 에이즈에 도로 및 창조적 인 시간 Inc의 1989 년 사진 그란 분노 생각이 라인의 뉴욕 공공 도서관 원고 및 아카이브 DivisionOne 결론 씨의 감염의 원인이 외계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단어 œinfluenza 의 기원으로 1889 징턴에서 타임즈 기사.œFirst 주어진 는 이탈리아 1741 년 베니스와 밀라노에서 발생하는 과정에서 그것은 4 세기 이전 세 개의 큰 행성 토성의 영향으로 전염병을 기인 미신의 매니페스트 생존했다 1889 년과 1918 년 Aquarius WHILE 전염병과 관련하여 체결 목성과 화성은 러시아 나 스페인의 기피로 이어졌다하지 않을 수도하는 20 세기의 전염병에 주어진 초기 이름은 실질적으로 방해받지 않는 하나 개의 커뮤니티를 만들었다.

뉴욕에 기반을 둔 작가 앤드류 솔로몬은 그가 18.œI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생생하게 기억했다 1980 년대 초 신비한 새로운 질병에 대한 첫 번째 읽기를 회상했다.

내 콘택트 렌즈를 처방 안과 의사의 사무실에 있었다.

그리고 동성애자에 영향을 미치는 한이 새로운 질병 에 약간의 항목과 잡지의 사본이 있었다 그는 말한다.

그를 뛰어 문구는 œgay 관련 면역 deficiency 또는 GRID 에이즈에 대한 초기 기간이었다.

œI은 완전한 공포에 시달리는했다.

그리고 갑자기 생각 아 나는 IA를 참조 m 아마 이것 때문에 죽을 것이다.

나는 생각을 기억하지만 어떻게 그리고 왜 이미 너무 넓 t이 충분히 열심히 COVID 또는 Covid? 국가 crisisRead moreThe 기간의 시간에서 학자 인의 침착 한 편안 œgay cancer 도 사용되었다.

이 게이 어떻게 든 하나님의 뜻의 아이디어 또는 society.의 규칙 에 대해 행동을했던이 적합 명명법 솔로몬 설명 어떤 것을 대형의 문화에 현재이었다 아이디어를 강화 된 것처럼 œIt 사람은 느꼈다 레이건 행정부에서보기의 거의 œeugenic 지점으로이 사람하지만 게이 사람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결코 한 œthat 아이디어 우리는 사회의 모든 게이 사람들의 지웠어 경우 그 wouldn t이 나쁜 thing 새로운 질병에 대한 이름 당사의 선택은 사소한 보일 수 있습니다하지만 약간의 설명이 실제 피해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지금 동의 보건기구 (WHO).2009 년 동안 œswine flu 이집트 당국은 30 만 돼지 동물의 대부분을 소유 한 그리스도인의 생활에 해머 타격의 학살을 명령했다.

이미 차별의 대상 그들은 희생양에있는 운동으로 도태를 보았다.

공식 케이지 후쿠다 레이블에도 불구하고 행동을 비난하고 그런 말을하는 시간에 œ 우리가 귀부인 t 사람 pigs에서 감염된지고 있다는 증거를 참조하십시오.2015 년 그는 질병을 명명에 대한 새로운 지침을 발표했다.

그것은 지리적 위치가 동물 종과 인구 기반의 참조의 이름은 모든 avoided.The 메시지가 하나 개 특히 강력한 개인에 손실해야한다고 주장했다.

유잉과 브리스 동의 Trump s의 그들 중 하나를 1889 년 또는 1918 전염병에서 관찰 한 중국 일식 아무것도 링크 Covid-19를 시도합니다.

œIt 사람이 아니라 정치적으로 그 역할을 는 브리스 토는 말했다.

œAnd 그것은 매우 운동의 일부입니다 분노의 종류를 육성하는 HEA s의 당신이 국가 또는 사람들의 그룹 식별 당신이 가지고있는 이름이있는 경우 country.의 구축에 노력 어딘가에는 지금까지 자신의 문에서 비난을 배치합니다.

나에게 œAnd that 의 명확하게 미국 대통령이 2020.여기 무엇을하고 있는지 데이비드 Shariatmadari는 도나의 저자는 t 말을 믿으 신화에서 오해 어떻게 언어 정말 작품에의왕스카이차 곰배령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