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y couldn t 우리를 체포 알라 MLK에 대한 시민의 권리 베테랑 Rutha 매 해리스, 항의 감옥, 샤라위

Rutha 매 해리스는 관중들 앞에서 노래하는 것을 두려워 적이있다.

심지어 워싱턴에서 역사적인 행진 8 월 1963 년 링컨 기념관에 모인 25 만 명에 직면 22 세 그녀는 흥분보다는 겁을 느꼈다.

그녀가 노래 할 때 모든 후 이전의 시위에서 그녀는 그녀가 노래를 시작했을 때 그녀의 공포가 입소자 일 퇴색 얼굴 경찰 포인팅 봉 소방 호스 심지어 총 각각의 시간을 가지고 그녀의 목소리는 행진로를 가로 질러 날아 œ 우리가 그녀의 그룹이 알려져으로 표준시 즉시 다른 자유 가수가 우리 자신의 연주를 위해 합류가 이전되지 아니하여야한다 그녀는 오프닝 단어를 불어 버렸어.앞서 찾고 그녀의 요소에 일 쇼 해리스의 영상을 따라 군중의 박수로 결정하고처럼 붕괴에 박수 버스트 œI은 지금까지 79 세의 시민권 것을 결코 잊지 않을 것이다 베테랑 알바니 조지아에있는 그녀의 집에서 전화로 알려줍니다.

œIt 사람은 멋진 경험이었다.

그것은 나를 이끌고 ants.처럼 보였다 모든 사람 앞에서 노래했다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Rutha 매 Marris 1963 사진에서 사라토가 스프링스 뉴욕의 Caff¨ 레나의 자유 가수와 (오른쪽) 조 Alper crmvet.orgMore 씨의 반세기 후 많은 사람들이 민권 운동에 얼마나 중요한 음악 인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도 아니다 그룹에게 자유 가수의 웨슬리 모리스는 민권의 œthe 목소리 movement 호출 한 뉴욕 타임스의 비평가를 들었습니다.

이 그룹은 적대감의 얼굴에 행진에서 노래 인식과 자금 조달은 미국을 종횡.해리스를 들어 링크는 항상 분명했다.

œWithout 그 노래는 내가 도나 t 그녀가 단순히라는 운동 가되었을 것이다 생각합니다.

œIt 사람은 알바니에서 1940 년 11 월 27 일 출생 fear.을 많이 빼앗아 갔어 해리스는 많은 인종 차별의 잔인한 현실에서 숨겨 그녀의 초기 어린 시절을 보냈다.

그의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그녀의 아버지 목사는 그들이 레스토랑 호텔이나 그들이 때문에 피부의 색깔 금지 자신의 항목을 발견 할 수 영화관 어느 곳으로 이동하도록 허용하지 않았다.

대신 그는 그들이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밖으로 갈 필요하지 않았다 그래서 그들을 위해 자신의 사랑하는 가정을 구축 한 그의 아이들에게 말했다.

그는 주유소에 멈춰 섰고 아이들이 화장실을 사용할 수 있는지 물었을 때 해리스는 시간을 기억합니다.

음악 전공 M 대학교 소유자가 거절하자 그녀의 아버지는 어떤 fuel.In 1960을 구입하지 않고 왼쪽 해리스는 플로리다 A & A에 등록.그녀는 학년 말에 집에 왔을 때 1961 년 여름 알바니 시민권 운동을 시작했다.

그녀는 보류 그녀의 교육을 넣고 참여했다.

그녀는 인종 차별이 존재하는 것을 알고있는 동안 그녀는 운전 아파 르트 헤이트와 같은 시스템의 범위를 실현하지 않았다.

나는 내가 무료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운동에서 일하기 시작했을 때 œIt 사람이었다 그녀는 말한다.

그녀는 마침내 흑인이 시간에 직면 한 억압의 규모를 이해할 때 그녀는 황폐하지만 싸움에 결정되었다.

œI는 자신을 위해 내 자유를 얻기 위해 민권 운동에 참여했다 그녀는 말한다.

œI didn t 원하는 다른 사람 렸어요 그것을 얻기 워싱턴 기념비와 8 월 잡스와 자유를위한 워싱턴에있는 월 동안 링컨 기념관 (사진 없음) 사이의 쇼핑몰에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참여중인 커뮤니티 1963 사진 프랜시스 밀러 생활 사진 컬렉션 Amid 시위와 전국 조직 노래가 있었다.

복음 스타일의 자유의 노래가 사람들을 데리고와 그들이 학생 비폭력 조정위원회 (SNCC)에 대한 지원을 그리는 데 사용 될 수있는 실현하는 방법을 민속 예술가와 활동가 피트 시거을 보았다.

시거는 코델 리곤 자유의 가수 학생 노래 중주의 창시자로 이야기하고 그룹이 SNCC을 위해 돈을 모금하고 movement.In에게 시간에 참여하지 다른 사람을 고무 전국 여행에 갔다 해리스가되는 것을 갔다 60 년대에 미국 민권 운동의 가장 중요한 목소리 중 하나가되기 위해서는 father 의 교회 그녀의 주니어 합창단의 가수.œOur 그룹은 9 개월 50000 플러스 마일을 여행했다.

해리스 says.Originally는 중주는 종종 노래 신문을 불렀다 해리스 Reagon Reagon 의 아내 버니 스 존슨 리곤 그리고 찰스 네 블렛로 구성된 우리는 46 개 주에 덮여있다.

(내 마음이 자유에 머물렀다로)까지 오늘 아침에 일어났다 같은 광산의이 작은 빛으로 노래를 통해 그들은 민권 운동의 이야기를 이야기했다.

너무 Harris 의 이야기였다 그녀는 시연을 위해 세 번 체포 마틴 루터 킹으로 조직되었다.

œI 강력한 느낌 그들은 무료가 될 수 있도록 다른 사람을 위해 싸우고 동일하게 짧은 교육을 잘라 젊은 사람들의 이러한 권위있는 그룹의 일부가 될 영광 그녀는 말한다.

œ 우리는 아직 확실히이 아니지만 WEA 다시 저기 뭐가 *** 해리스 왕 œsoft hands 와 겸손 철저한 사람으로 설명 얻을 것이다.

œHe 누가 didn t 그가 더 나은 다른 사람보다 생각.그는 단지 일반적인 벌거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자유 가수의 노래는 뒤입니다 1961 년 SNCC 회원들에 의해 주도 민권 단체의 연합 (자유에 머물렀다 내 마음)까지 오늘 아침에 일어났다 된 알바니 운동을 형성했다 도시와 도전 차별을 desegregate합니다 비폭력 resistance.에 대한 교육을 제공 그룹이 œYou 당신이 참가 어떤 시위 나하는 동안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을 배웠다 는 해리스는 말했다.

운동에서 남성의 œMost 또한 women.뿐만 아니라 시위를 충당하기 위해 배울 것입니다 같은 버스 터미널로 분리 된 영역에 앉아 인은 구치소 불매 운동 및 소송 인이 앉아 있었다.

핵심은 비폭력 항상이었다.

œOur 행진은 평화로운 있었다.

어떤 폭력이 발생한 경우 다른 인종의 편이었다.

우리는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비폭력이어야했다 는 해리스는 말했다.

그녀의 목소리는 꾸준한 강하고 감정이 가득합니다.

œViolence 아무것도 성취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녀는 하나 개의 항의에 그녀를 자신의 총을 가리키는 경찰관을 기억 death.증가한다.

œ 우리는 무엇을 기대해야하는지 알지도 못하는 우리는 didn t 우리가 기회를 얻을 것이다 여부를 우리가 두들겨 것인지 알고있다.

노래가 놀이로 왔을 때 That s의 그들은 afraid.경찰은 대량 체포와 시위에 대응되는 것을 저를 지켰다.

해리스는 바 뒤에 14 일 총을 보냈다.

그녀가 체포되었을 때 그녀의 훈련이해야 할 그녀를 가르친대로 그녀는 다리를 절며 갔다.

œI은 그녀를 체포 주장하려고한다면 그녀는 그들을 위해 쉬운 그것을 만들려고하지 않은 그 설명 그녀는 말한다 단계 를 끌고되었다.

œI wasn t 아무것도 잘못된 일입니다.

난 그냥 내 freedom.을 위해 싸우는 놀랍게도 그녀는 말한다 œI 감옥에서 멋진 시간을 가진.우리 노래 우리는기도 노래와 우리 교회가 있었다.

거기에 우리의 많은 그래서 우리 didn t 그녀가 집에 가서 샤워를하고 결합 할 것입니다 밖으로 빠져 나가게되었을 때 어떠한 수면 quarters.를 가 다음 protest.œThey couldn t 있었다 우리 모두 체포.거기는 우리의 너무 많은이었다 그래서 우리 didn t stop.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밥 딜런 그 뒤에 보이는 사람들은 (왼쪽부터)입니다 1963 년 뉴 포트 포크 페스티벌에서 공연 피터 야로우 메리 트래버스시와 (부분적으로 가려) 조안 바에즈 찰스 네 블렛 Rutha 매 해리스와 피트 시거 (베드로 바울과 마리아의) 폴 스투 키.사진 롤랜드 셔맨 The 운동은 투표로 지역 흑인 사회 레지스터를 도운 œcitizenship schools 소위 개최했다.

해리스는 읽거나 쓸 수있는 90 세 남자를 지원하는 기억합니다.

œI는 자신의 이름을 쓰고 그 사람을 가르치고 유권자가 등록을 그를 수행.그는 자신의 이름을 작성하는 방법을 알았을 때 그는 너무 행복했다.

그는 단지 X가 서명했다 해리스는 말했다.

그는 away.해리스는 전화로 나에게 노래를 통과 할 때까지 œHe 누가 각 선거에서 투표를하고 그녀가 운동의 음성이되었다 이유를 쉽게 알 수있다.

약간은 지난 5 년간 변경되었습니다 그녀의 노래는 여전히 독특하고 체포이다.

해리스는 나에게 교훈을주는 주장 그래서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할 때 노래는 조직처럼 좋습니다.

나는 광산이 작은 빛의 불쌍한 내 연주를 제공 한 후 해리스는 나에게 희망이 아직 말합니다.

내가 당신에게 몇 가지 포인터를 제공하는 œYou가 시타 다시하지 모노톤 노래 할 수 당신은 단지 필요합니다.

난 당신이 근처에 있었다면 당신은 singer.*** Reagon 워싱턴 DC에 머리를 말하는 전화를 받았을 때 1963 년 해리스와 다른 자유 가수는 로스 앤젤레스에서 수행 된 것입니다.

가수와 배우 해리 벨라 폰테 그들과 몇 가지 다른 특별한 손님을 위해 찰턴 헤스턴 새미 데이비스 주니어와 리타 모레노을 비행기를 전세했다.

이 단체는 비행기에 자신의 제품군을 가지고 있었다.

œIt 사람은 그들 유명 인사의 존재에있을 놀라운했다 그리고 우리 모두는 같은 목적을 위해 가고 있었다.

우리는 행진에서 무엇을 기대해야하는지 몰랐다 Washington.해리스의 행진에 가고 있었다 그러나 그녀는 희망이었다.

그들이 도착했을 때 그들은 앞으로 군중을 통해 밀었다.

그녀는 사람들의 숫자로 기절했다.

그룹이에 가서 기다리는 동안 그들은 프로그램의 사본을 건네되었다 오시 데이비스 루비 디와 밥 딜런은 모든이었다.

해리스는 갑자기 울기 시작 미국의 민속 그룹 피터 폴 앤 메리에서 메리 트래버스 옆에 서 있었다.

œI는 그녀에게 물었다 를 ~Why 당신은 메리 우는거야? 그녀는 말했다 ~I 도나 t 생각 WEA 게요 기회를 얻을에 sing.내가 말했다 ? ~Weren t 당신이 노래를 초대 그리고 그녀는 예 고 말했다.

~Well 다음 시타 다시 당신은 단지 수있어 노래 것 patient.트래버스가 죽었을 때 해리스가 뉴욕시에서 그녀 기념관에서 노래하도록 초대되었다 의 경우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마틴워싱턴에있는 월 동안 1963년 8월 28 일 링컨 기념관의 단계에 루터 킹하는 그는 ~I 가지고 dream 연설을했다.

사진 At를 통해 HO AFP 워싱턴 행진 왕과 군중을 전기 때 그의 œI 가지고 Dream 연설 해리스는 그녀가 만들어지고 역사를 목격하고 알고 있었다.

œI 내가 그 부분 것을 깨달았다 주님 감사합니다.

그것은 그런 운동의 일부가 박사 왕이 다시 존재로 그런 축복이었다.

그것은 너무 놀라 웠어요 그녀는 말한다.

œThat가 항상 내 mind.에 에칭됩니다 *** 오늘 해리스는 그녀가에서 태어났다.

그녀는 자유 가수와 그녀의 여행 후 집에 돌아 왔을 때 집에 살고 그녀는 그녀의 교육을 계속 할 준비가되어 있었다.

그녀는 그녀는 현지 학교에서 영구적 인 교육 위치를 가지고 30 년 동안 가르쳐 1973 년 1967 년 알바니 주립 대학에 입학.그녀는 2003 년에 은퇴하고 그녀의 첫 번째 CD를 기록했다.

2004 년 그녀는 그녀의 문을 외부 세계가 극적으로 변화했다 그녀는 집이라는 장소가 같은 머물렀다 대학과 지역 사회 halls.While에 다시 전국 여행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해리스는 그녀가 거의 60 년 전에 시작 작업이 끝난 아직없는 주장한다.

더 숨겨져 있지만 분리의 의 문제는 남아 그녀는에 축소 people 의 바로 표결에 보수 주의자에 의해 노력에 놀라지된다.

œThere 안 자유가 난 여전히이 날까지 노래하는 지속적인 투쟁 말한다 우리가 노래 노래입니다 는 그녀는 says.Nearly 오십년 그 순간 이후 해리스와 나머지 자유 가수 Neblett와 버니 스 존슨 리곤는 수행 버락 오바마와 제 가족 앞에있다.

œIt 사람은 이런 영광이 참여하고 대통령과 영부인을 위해 노래 할 수 있었다 그녀는 말한다 .1965 년 사진에서 헤일 카운티 알라바마의 집회에서 유권자를 해결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Rutha 매 해리스 메리 Swope crmvet.orgHarris 씨는 킨가 의 꿈이 아직 실현되지 않았 음을 말한다.

œWe 다시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그녀는 블랙 삶 물질 시위를 가리키는 말한다.

œI 오전 정말 자랑스럽게 그들과 나는 단지 그들이 they 다시하고 일을 계속하고 싶다.

그들은 크리크 t 그만.그들은 계속 자신의 꿈이 reality.이 될 수 있도록 꼭 그녀는 추가 œI LL 일 11 월과 아이오와에서 오래된 팔십년 m 아직 자유의 노래와 여전히 travelling.그녀의 조직을 노래 알바니 가수의 두 그룹 그녀는 60 년대에 무엇을하고 있었는지의 연속.노래를 통해 민권 운동의 이야기를 œTelling.나는 그녀는 도널드 트럼프 œtruly painful 의 선거를 호출 다음 대통령 선거는 그녀의 일생에서 가장 중요한 중 하나입니다 믿고 afloat.내가 그들을 계속 그래서이 노래가 밖으로 죽고 싶지 않아.œThat 사람이 악독이다.

그는 악한 사람입니다.

그러나 나는 성경이 내 원수를 사랑해야한다고 때문에 그를 사랑하게되었다.

그러나 그는 악 그래서 내가 손에 해리스에 대한 프리맨 행진 및 투표 이동 손에 대한 사랑을 가지고 열심히기도해야하고 그녀는 오늘날 사람들을 촉구한다.

œ 우리는 다시 미국을 필요로한다.

우리는 우리가 가진 것을 다 잃은 남 의 모든 도널드 Trump.그녀는 블랙 생활 물질의 시위대에 대한 국가 달려의 미래를 생각의 때문이다.

œI m가 중지하지 않을 나는기도 확신 그들이 도나 t 정지가 정지하는 경우 때문에 우리는 그녀는 비판 doomed.입니까? 도다 야 의 시위 도나 t 유무 충분히 음악.노래는 이야기를 그녀는 말한다 그들은 육성하고 살아 보관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도시에서 일어나고있는 곡을 가르치는 무엇이든지에 따라 가사를 선택 that 의 자유의 노래가 나오게하는 방법.œI 젊은 사람들이 오늘 말씀 당신이 귀부인 t 유무 우리가 부른 노래를 노래.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노래를 만들어이 당신의 time.이다https://dissblog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