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기자 회견에서 미디어를 비난하고 비난 캐스팅에 트럼프로 복귀, 국내여행지코스

그래서 많은 œpresidential 합니다.

부동산 재벌 도널드 트럼프는 미디어 두들겨도 place.It 괴상에 이상하게 시작하고 종료하는 기자 회견에서 목요일에 방법이 œfake 몹시 때리는 4 년 이상 동안 같은 트럼프 불만 뺀 비난 캐스팅이었다 자신에 복귀 국민의 적으로 news 미디어.그러나 지금은 수천 명의 목숨이 신뢰할 수있는 소스와 신뢰할 수있는 information.Despite 전쟁 비교를 획득 한 상황의 심각성에 의존하는 세계적인 유행병 동안 일어나고 트럼프는 농담으로 시작 œI 유무 내가 생각하는 말 사회적 거리두기와의 media 의되어 훨씬 좋네요 그.나는 귀부인 t 그것이 무엇인지이 모든 빈 이러한 inbetween 의자 에 대한 참조는 어떻게 기자 이제 공간 자체를 청구 코로나 바이러스 약물과 백악관 브리핑 room.Trump 모돈 혼란에 준비가 될 것입니다 곧 읽기 moreTrump 추가 œI 사랑을 남 의 훨씬 좋네요하지만 난 shouldn t 말하는 그 때문에 시타 게요 얻을 나 마셔야되는데…스티븐 한 식품 의약품 안전 청장 기자가 위기에 연방 응답을 통해 그에게 도전하기 시작하고 데보라 Birx 코로나 태스크 포스에 대한 응답 코디네이터는 죽었지 대통령 뒤에 돌-직면 남아는 임상 시험과 경제 회복에 대한 화창한 그림을 그릴 계속하지만 그의 기분은 그가 다른 사람이 한 전에 유행성으로 발생을 인식 그의 최근의 주장에 대한 NBC 뉴스 기자에 의해 darkened.Questioned 트럼프는 불평 œ 우리는 매우 제조 하였다.

우리는 weren t 준비 유일한 것은 언론이었다.

미디어는 fairly.œI 게요 내가했다 준비 방법을 말할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누군가가이 사실 네트워크했다 라고 생각 오래 전에 중국에서 들어오는 사람들의 금지를 요구 내가 분노와 덩치 Bridling을했기 때문에 그들은 나에게 인종 차별 주의자라고 생각 그는 추가 œIt 사람은 방에있는 많은 사람들이었다.

나는 그것을했기 때문에 내가 갔기 때문에 그들은 인종 차별 등의 단어 나에게 전화를 너무 early.미디어의 페이스 북 트위터 고객 센터 회원들은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응답에 도널드 Trump 의 브리핑을 기다리는 등의 사회적 거리를 의무적으로 유지 백악관.사진 REX ShutterstockMike 펜스와 아프리카 계 미국인 인 외과 일반 제롬 아담스 œThe 대통령이 ordered 있다 같은과 같은 문구를 him.Trump 뒤에 무표정이 펜스에서 아첨에 익숙한 그 주위에 다른 사람이 남아 그리고 œThe 회장 directed 기자는 그러나 메모를하지 않았다.

그는 그들이 의회의 구성원들 사이 코로나의 처음 두 경우에 대해 질문을 받았다 바이러스 및 테스트 kits.Trump을 구성 실패의 위협 자신의 자주 경시에 대해 그릴 그에게 만용을 한 것으로 화가 보였다.

그는 수집 된 미디어를 징계 할 수있는 기회로 사용했다.

œI 도나 t they 다시는 사람들이 앉아있는 것처럼 앉아 있는지 알고.시타 다시 실제로 너무 close.아무도 완전히 확인 트럼프 농담 여부를 없을 때 그 행사의 또 다른이었다 앉아.œYou 정말 우리는 아마 또 다른 75에 대한 제거해야한다 어떤 경우에 보았다얼마 전 백악관 수영장 가 했다 브리핑 룸 에서 기자 분명히 unamused.Trump는 갔다 당신의 80 %.나는이 방에 좋아하는 두 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나는 그 일의 that 의 좋은 방법을 생각한다.

우리는 그 일을하는 새로운 방법을 생각하지만 시타 다시 실제로 너무 가깝습니다.

당신이 당신은 심지어 백악관 연단에이 사회적 거리두기에 손을 업신 여기는 규칙을 흔들 계속 사람에서 꽤 풍부했다 immediately.떠나야한다.

이 트럼프 바이러스 양성 반응했던 브라질의 공식과 3 월 A-호수에 있었다고 등장 할 때 지난 주 그는 마지 못해 negative.Play 비디오 1시 31분 코로나을 다시 온 코로나 테스트를 수행하기로 합의 도널드 트럼프는 중국에 공격을 단계와 미디어 & NBSP 당신의 사람들이 모두 미친 를 운전했기 때문에 수 비디오 œI 테스트를 얻었다 그는 말했다.

œI는 아무런 증상이 없었하지만 테스트를했고 내 의사는 나에게 말했다 도나 t 그것을 얻을 당신 도나 t 필요 모두가 언론 가고 있었기 때문에 당신이 귀부인 t 필요하지만 내가 그것을했다 말했다 같애 트럼프은 경제에 대한 그의 대통령직 자랑의 대부분을 보냈다 지금은 갑자기 아픈 지점입니다.

한 기자가 œRight 지금 경제는 기본적으로 비꼬에 버 티드 halt.염증 트럼프에 접지 있으며 자신의 질문을 서문 우리는 it.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에게 말하고위한 œThanks 기자는 자신의 우울한 예측을 계속 그리고 트럼프가 부러 œGo 앞서 질문의들 what 의 나머지는 방에있는 모든 사람들이 대통령은 지속적으로 외국인 혐오 용어 œChinese virus 사용에 대한 비판을 받아왔다 덩치 알고있다.

날카로운 눈 사진 작가 가 œcorona 밖으로 교차에 의해 대체 단어를 보여주는 그의 노트의 사진을 붙 잡았다 œChinese 에서 필기 검정 ink.The 문제가 브리핑의 끝에 와서하지만하지 사람이 상상했던.프로 트럼프 한 미국 뉴스 네트워크 작동 최근에는 코로나는 노스 캐롤라이나에있는 실험실에서 생성되었을 수 있음을 격렬하게 추측 샤넬 리온은 질문 당신은 용어 ~Chinese food의 사용을 고려 오에 도선 인종 차별의 S 남 때문에 음식이 중국에서 유래 또는 중국 뿌리 선물을 감상을 가지고 트럼프 대답 œNo 단 내가 도나 t 생각에서 남 의 인종 차별 전부다 경우 디스플레이 경우 도널드 Trump 의 노트의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세부 대통령이 말씀을 넘은 경우를 보여 ~corona 와 코로나 위기를 논의에 ~Chinese 에 추가했다.

사진 야빈 Botsford 작년에 확산 근거없는 음모 이론에 우크라이나에 Trump 의 변호사 루디 줄리아니했다 Rion를 통해 워싱턴 포스트 wasn t 다.

œOn는 주 주요 좌파 언론 심지어이 방에서 중국 공산당의 이야기와 협력했고 그들은 당신이 ~Chinese virus A 에 대한 이러한 주장을 만들기위한 인종 차별 것을 주장하고 있음 그것은 그 주요 미디어 플레이어를 놀라운 œIs 단지 지속적으로 외국 국가 선전 이슬람 국가의 급진주의 라틴 갱단과 마약 조직과의 편을 당신을 반대 하는가? 그리고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team.에 직접 액세스 여기 백악관에서 마지막으로했던 트럼프의 시대가 상어를 뛰어 작동합니다.

그는에 주연.내가 읽고있는 일들을 읽을 때 그는 말했다 나를 놀라게 œIt 사람 œIt 사람 놀라게 나를 내가 항상 부정적 월스트리트 저널을 읽을 때.내가 거의 읽어 뉴욕 타임즈조차하지 읽을 때 그것은 나를 깜짝 놀라게한다.

당신은 우리가 귀부인 t 더 이상 백악관에 배포 알고 당신이 볼 워싱턴 Post.œBecause와 같은 일 나는 진실을 알고있다.

그리고 사람들이 세계에서 거기에서 그들은 정말 도나 t 진실을 알고있다.

그들은 도나 t 그것이 무엇인지 알고있다.

그들은 오 혼란했다 캐치 게있어 œLast 주에 노력하고 거의 매주 나를 위해 다른 구호와 다른 개념을 사용합니다.

당신은는 there 아무 혼란 나를 볼 수 없습니다.

어떤 혼란이 없습니다.

아이오와 m 하나 개의 이야기에 모두가 진정합니다.

백악관는 there 아무 혼란 없습니다.

우리는 믿을 전문가가있다.

남 s의 정말 내 말은 내가 용어를 내놓았다 생각 나는 용어를 내놓았다 희망하지만 가짜 뉴스입니다.

남 s의 가짜 뉴스보다 남 의 손상 news.트럼프가 그를 호출되지 언론에 대한 불만에 계속 민주당 총재 그를 칭찬했다 말했다.

œThis 행정부는 훌륭한 일을했다하지만 언론은 매우 dishonest.리온 울려에서 œMore 부정직보다.

They 다시 상태 선전 편드는 갑자기 우리는 인터넷의 우익 발열 늪에 있었다.

한과 Birx가 보면서 어떤 감정을 배신하지 트럼프 대답 œI 그들이 생각합니다.

그들은 중국과 사이딩된다.

그들은 shouldn t 일을 할 일을하고 있습니다.

They 다시 사이딩 많은 다른 사람들과 중국은 it.을의 가장입니다 œSo가 왜 이러는거야? 시타 게요 유무를 요청합니다.

우리가이 나라에서 정직한 미디어를 한 경우에 우리 나라는 더욱가 너네 집 분 후 자기 스타일 œwartime president 이 사라졌다 것이다.

또 다른 피벗 피봇 팅 있었다.

존 하일만의 MSNBC 네트워크 관찰의 호스트 Churchillian로 주목받는 œThe 회장 도널드 Trump.로 굽이마다 밝혀일본야구시청 바카라 잘하는 방법